청년의 미래를 망치는 신천* 알림 지재*/신천*의 화장실 쓰레* 신탄

피아니스트

반찬이 2021. 3. 10. 12:24



질문: 어떻게 하면 내가 그 음악에 빠질 수 있나요?

내가 빠지는 것이 아니라 
음악이 나에게 영향을 미쳐서 내가 피아노를 치면서 그 음악에 빠지게 된다. 
내가 그 음악에 빠지는 것이 아니라 음악이 나에게 영향을 미쳐서 그 음악이 나를 움직이게 만들어준다. 
그러기 위해서
내가 먼저 비워져 있어야 한다. 비워 있지 않으면 나에게 다가오지 않는다. 내 것이 채워져 있기 때문에 나에게 다가오지 않는다. 
아이들한테 컴퓨터, 핸드폰 등 아무 것도 없는 방에서 30분동안 즐겁게 있을 수 있는지?
아무도 없다. 

평온한 음악

라흐마니노프( Rachmaninov)_파가니니 주제에 의한 랩소니 중 18번(Rhapsody on the Theme of Paganini, Op. 43)
브람스 교황곡 3번